티스토리 뷰

반응형

킹더랜드 홈페이지 화면 캡쳐, 임윤아와 이준호가 손으로 하트를 만들고 있다.

7월 3일 온라인상에서 '킹더랜드'에서 열연하고 있는 소녀시대 멤버 임윤아와 2PM 멤버 이준호의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두 사람은 "킹더랜드" 촬영 전부터 친했던 사이로 연인으로까지 발전했다고 밝히며, 이번 드라마에 함께 출연한 이유도 두 사람이 연인 사이이기 때문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임윤아의 인스타그램에서 캡쳐한 임윤아와 이준호의 화보 사진

이에, 두 사람의 소속사에서는 바로 공식입장을 내놓았습니다. 두 소속사 모두 두 사람은 워낙 친한 사이이며, 연인 사이는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임윤아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 워낙 친한 사이다.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했고, 이준호의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에서도 "이준호, 임윤아가 친한 사이이지만 열애설을 확인한 결과, 사실무근이다."라고 밝혀 두 사람의 열애설을 즉각 부인했습니다.

 

 

 

한편, 두 사람이 출연 중인 드라마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차가운 재벌 2세 구원(이준호 분)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임윤아 분)이 호텔의 VVIP 라운지인 "킹더랜드"에서 본인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웃어야 하는 사람과 굳이 웃지 않아도 상관없는 사람들이 만나 진짜 본심에서 나오는 환한 웃음을 지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 가는 이야기입니다. 현재 6회까지 방영이 되었고, 자체 최고 시청률 12.017%를 기록 중입니다. 

아래 드라마 "킹더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신 영상 및 인기 영상, 예고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